여름철 보양식 장어
여름철 보양식하면 삼계탕, 추어탕 등을 떠올리게 된다. 여기에 빠지지 않는 것이 또하나 있는게 그것이 바로 장어다.
 
운동 시 물 잘 마시는 방법!
갈증과 탈수를 느낄 때 이미 우리의 몸은 비정상적인 컨디션에 빠진 상태이다. 집중하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르는 여름철 운동할 때 특히 수분 섭취에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다.
 
당신을 바꾸는 푸드페라피
두릅, 브로콜리, 식초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음식
1)항산화 비타민을 많이 먹자 2) 미네랄은 균형이 중요하다 3)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식품을 많이 먹자
 
비타민 B6 일반과일의 10배 바나나
바나나는 지방, 나트륨,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 B6가 일반 과일의 10배나 많은 영양과일이다.
 
굵은 파 한 대의 쓰임새
파 한 대의 효능
 
다양하고 이로운 녹차
노화를 막고, 건강을 유지 시켜주는 녹차 음료의 힘
 
비타민C가 톡톡~
비타민 C가 풍부한 귤은 겨울철 감기 예방에 효과가 좋다. 속껍질에는 식물성 섬유가 들어 있고 하얀 줄기에는 비타민 B₁, C, P가 많아 속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또한, 장을 깨끗하게 하고 혈행을 활발하게 할 뿐...
 
겨울철 강추위 이기는 법 `팥을 드세요`
팥이 땐 붉은 색이 기운을 발산하는 강한 양기를 상징하며 액운을 막는 주술적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액운과 질병을 없애 준다고 믿었던 우리 조상들은 매월 초하루와 보름에 팥밥을 지어 먹었다. 실제로 팥은 ...
 
숙취 싹~날려주는 해장재료
숙취 싹~날려주는 해장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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